대만 Taipei 여행 - 시내 여행

2019. 2. 4. 12:41해외여행

안녕하세요. 지난 포스팅에서는 대만 타이페이 외곽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~!!


이번에는 대만 타이페이 시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~!!!



1. 진리대학 / 담강중학교 ( Tamshui 역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해요... )

 

-. 진리대학 과 담강중학교는 타이페이 여행 중 반드시 들려야하는곳이죠~!!

 

바로 대만의 대표적인 영화 ' 말 할 수 없는 비밀' 의 촬영지이기 때문입니다.

(안 보신 분들은 주걸륜과 계륜미의 매력에 잠시나마 시간을 내어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.)




아름다운 이 영화의 배경이 된 곳에서 이쁜 사진 몇장은 건져가시면 좋겠네요~!!


근처에 그 유명한 대왕카스테라 원조집도 있으니 꼭 가셔서 하나 포장해서 오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~!! 









2. 신베이토우 / 지열곡 온천여행 ( Xinbeitou 역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합니다.. )


-. 신베이토우는 아시아에서 일본의 후쿠오카와 더불어 유황 온천지역으로 유명한 곳입니다.


신베이토우에서 온천하려고 타이페이를 오는 외국인 관광객도 많다고 하니 반드시 들리시면 좋겠네요~!!


이곳에는 유황온천이 각 방마다 나오는 온천 호텔이 많은데요. 


여유가 있으시면 1박정도 하시는 걸 추천하지만 2시간 정도 대실도 가능하다고 하니


꼭 온천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~!!








3.  타이페이 고궁 박물관


-. 타이페이 고궁 박물관은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보물을 보유하고 있는 박물관입니다.


바로 현재의 대만을 세운 장재석이라는 분이 중국에서 유물을 모두 가져와서 지었기 때문이죠


현재의 중국을 세운 마오쪄둥을 피해 대만으로 도망쳐올 때 장재석이 보물을 모두 가져왔다고 하네요...

(물론 가지고 있던 금도 모두.... 그래서 대만이 엄청 잘 살았었죠....)


암튼 대만 고궁박물관은 중국의 진귀한 보물을 많이 소장하고 있습니다....

( 무려 30년을 봐도 다 못본다고 합니다......)


하지만 중국 역사를 잘 모르신다면 공감하기 어려운 보물들이기는 하죠.....


시간이 여유로우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면 좋겠네요~!!!









4.  타이페이 101 빌딩



-. 타이페이 101 빌딩은 2010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었다고 하네요~!! 


무려 509m 로 타이페이의 야경을 구경하기 좋은 명소입니다. 


저는 아쉽게도 시간이 맞지 않아서 못갔네요 ㅜㅜㅜ






  • 프로필사진
    해피2019.02.04 15:50

    말할수없는 비밀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.. 한번 가보고싶네요